입생로랑안경테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파워블로거냥 조회 17회 작성일 2020-09-26 20:38:14 댓글 0

본문

입생로랑 신상틴트& 최애 아이템 대공개 !

구독 좋아요 부탁드려요~!!
Instagram ▶ https://www.instagram.com/seo_941015/
AfreecaTV ▶ http://bj.afreecatv.com/tjqufl

#입생로랑 #입생로랑틴트 #신상틴트
jm lee : (셀프폭격)내가누군지도몰라~~ㅎㅎㅎ
너무 귀여워요~~
까츄사랑해ᄏ : 아꽃벼리 넘귀여워ㅜㅜㅜㅜ 목소리도 기엽고
보고있으면편안해요♥️♥️♥️♥️
지니 : 벼리누나 개여신@@
수휘인 : 예쁜벼리~
밍몽 : 짱다 인호 존버즁
p ms : 쨍한 핑도 잘 받을고 같은데~
ᅵnput : 얼굴 진짜 갸름 하넹
방세라 : 그래도 벼리는 진짜건강하고이쁘다~ 김인호쓰레기는 그저 여캠만 ㅈㄹ 하는데~넌 이런식으로나가 너나 김빵귤이나 존심잘살려
iuaena516 dlwlrma : 이런 리뷰영상 넘 좋아요ㅠㅠ 아 진짜 얼굴이 다 했는데 언니가 말하니까 다 좋아보여ㅋㅋㅋㅋㅋ
iuaena516 dlwlrma : 언니~그냥 사랑해요!!!!!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그냥 사랑해요

[얼굴형별 안경테 2탄] 사각테 안어울리는 얼굴형

스타일 컨설턴트 RARELEE 입니다:)

구독자님들 많이 기다리셨던 #안경 및 #선글라스 #추천 영상2탄입니다.
이번 영상 주제는 #사각턱 이 더 강조되는 #안경테 모양입니다.

*영상 주제 요청은 커뮤니티에서 받고 있습니다 :)

* 다양한 각도의 사진을 많이 구할 수 있는 연예인 분들을 분석하기 때문에 일반인들에 비해 골격 상의 단점이 약한 편입니다. 당연히 이런 머리도 멋있고 저런 머리도 예쁘죠. 다만 제 영상의 주제는 모두 같이 더 예뻐지자가 아니라 내가 생각하는 단점이나 컴플렉스를 보완하는 스타일링입니다. 어떤 스타일이 ‘더 예쁜지’가 아니라 다만 어떤 디자인이 좀 더 특정 골격이나 단점을 보완하는지를 이해하셔서 적용해주시면 좋겠습니다.

* 개인 상담은 온라인 컨설팅으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. 댓글에 간단히 써주신 일부 정보만으로는 (ex. 저는 턱도 광대도 있는것 같고 얼굴도 긴것 같은데 이 스타일 어울릴까요? ㅠㅠ 등) 제가 정확한 솔루션을 제공해드리기 매우 어렵기 때문입니다. 사각턱, 광대, 이목구비 비율, 목길이 등 다양한 특징을 모두 파악해 종합적으로 분석해야 하고, 무엇보다도 글이 아닌 사진으로 봐야 정확한 진단을 드릴 수 있기 때문에 댓글로 개별적인 상담은 정말 어렵습니다. 필요하신 분은 온라인 컨설팅 신청을 부탁드리고, 그렇지 않더라도 스스로 여러가지 팁들을 조합하실 수 있도록 도움되는 쉬운 꿀팁들, 영상들 더 많이 올려드리겠습니다.
온라인 컨설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.
https://rarelee.co.kr

#안경추천 #선글라스추천 #사각턱 #사각테
#각진턱 #안경테 #뿔테안경 #동그리안경
레어리RareLee : *영상 주제 요청은 커뮤니티에서 받고 있습니다 :)

* 다양한 각도의 사진을 많이 구할 수 있는 연예인 분들을 분석하기 때문에 일반인들에 비해 골격 상의 단점이 약한 편입니다. 다만 제 영상의 주제는 모두 같이 더 예뻐지자가 아니라 내가 생각하는 단점이나 컴플렉스를 보완하는 스타일링입니다. 어떤 스타일이 ‘더 예쁜지’가 아니라 다만 어떤 디자인이 좀 더 특정 골격이나 단점을 보완하는지를 이해하셔서 적용해주시면 좋겠습니다.

* 개인 상담은 온라인 컨설팅으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. 댓글에 간단히 써주신 일부 정보만으로는 (ex. 저는 턱도 광대도 있는것 같고 얼굴도 긴것 같은데 이 스타일 어울릴까요? ㅠㅠ 등) 제가 정확한 솔루션을 제공해드리기 매우 어렵기 때문입니다. 사각턱, 광대, 이목구비 비율, 목길이 등 다양한 특징을 모두 파악해 종합적으로 분석해야 하고, 무엇보다도 글이 아닌 사진으로 봐야 정확한 진단을 드릴 수 있기 때문에 댓글로 개별적인 상담은 정말 어렵습니다. 필요하신 분은 온라인 컨설팅 신청을 부탁드리고, 그렇지 않더라도 스스로 여러가지 팁들을 조합하실 수 있도록 도움되는 쉬운 꿀팁들, 영상들 더 많이 올려드리겠습니다.

온라인 컨설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. https://blog.naver.com/rarelee19/221330640094
dadada da : 안경인생 이십년. 안경은 무조건 써보고 사야함.
렌즈와렌즈 사이의길이,안경알의 미묘한 디자인차이, 테의 색과 두께 등등 미묘한 차이로 어울리는게 달라짐.
무조건 써보는게 답
백경 : 남녀 공통 내용 너무 좋네요!
세삐이 : 저는 투명테를 끼니까 얼굴형이나 이목구비에 크게 영향을 주지않아서 괜찮았어요! 지난번 안경영상에서 봤던거같은데 레어리님 짱!
노래중독자ZUN : 와 보자마자 구독했어요! 근데 제 얼굴형을 제가 판단을 못하겟어요 ㅠㅠ
뚜비뚜밥 : 너무신기해요ㅋㅋㅋㅋ와
gyu__A규아 : 예를 들어 트와이스 모모님같은 하트형 얼굴?은 어떤 안경이 어울릴까요?
ML Mama : 무료로 보기 아까운 영상.. 고퀄설명 항상 감사드려요
광광광 : 학생 때는 네모난 뿔테만 썼어서 제가 안경이 안 어울리는 줄 알았어요. 근데 동그란 무테안경으로 바꾸니까 인상이 확살고 지적인 느낌도 연출할 수 있더라구요!
혹시 모양을 바꿔도 안 어울리는 거 같다 하시는 분들은 색깔을 바꿔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. 저는 비슷한 모양이더라도 검은 색은 그저그런데 로즈골드나 골드를 착용하면 확 살더라구요
고유정 : 볼살 많고 얼굴에 여백이 많은 사각턱형입니다. 지금까지 제 얼굴형이 둥근형인가 하고 헷갈렸었는데 레어리님 영상 보면서 얼굴형에 대해 확실하게 개념정리가 되었어요. 초, 중학생 때 똑단발에 알 작은 납작 사각테 안경 썼었는데 졸업사진 보니 어쩐지 그때 얼굴이 유난히 네모낳게 나왔더라구요ㅋㅋㅋㅋ 이런 이유였군요... 지금은 알 적당히 크고 동그란 안경테로 바꿔서 훨씬 부드러워 보여서 만족스러워요. 영상 늘 유용하게 잘 보고 있습니다 :) 비유도 잘해주시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다양한 스타일에 대해서 많이 알려주셔서 너무 좋아요!

[제품협찬] YSL 입생로랑 일리싯 누드 NEW 워터틴트 & 더 슬림 글로우 마뜨 전색상 발색

**본 영상의 리뷰 제품은 브랜드로부터 제공받은 협찬제품입니다.
(인스타그램과 블로그 리뷰 목적으로 받았으며 유튜브 리뷰 의무는 없습니다.)

안녕하세요! 아라입니다.
이번에 입생로랑 New #일리싯누드 컬렉션을 가져왔는데요!
사실 출시된지는 좀 됐지만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영상으로 가져왔어요 :)
이번에는 립 크롭과 함께 전체적인 느낌도 담아봤는데요!!
재밌게 봐주세요 :)

입생로랑 new 워터 스테인 글로우
5.9ml / 6colors / 46,000원대 (한정판)

입생로랑 new 더 슬림 글로우 마뜨
2.2g / 6colors / 47,000원대

Instagram : ara_spring
Mail : hyunn00123@gmail.com
우유 : 혹시 탈색 하고 애쉬브라운 염색 하신건가요? 머리색 넘 이뻐요ㅜㅜㅜ
hee hee : 예쁘세요❤️❤️립 발색 선명해서 좋아요❕
gpfla : 헉 아라님 유튜브 시작하셨군여ㅠㅠ 햄볶,,,
박새은 : 모든 색 다 어울려용!!

... 

#입생로랑안경테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511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biolanebaby.com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